3일 후기 재방문 의사 100%

오상영 1 754
1월6일,7일,8일 이렇게 3일 다녀왔어요!

시간으로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1월6일 토요일10:45분 입소 그리고 8일 월요일 15시 퇴소 했습니다.

결과부터 말씀드리면 -2.4kg 감량했습니다. (저는 정확히 72시간은 아니였고, 56시간 정도 됐던거 같아요!)

픽업 서비스가 따로 없으나, 산책 시간 또는 원장님 퇴근 시간에 맞춰서 가능할때 해주신다고 하셔서 부탁드렸어요~!

차가 있었으면 더 편하게 갔을 거 같아요! 주차장도 꽤나 넓어요!

우선 공기도 좋고 풍경도 좋고 시설도 쾌적해서 머물기 좋았습니다.

산책도 숙소 근처가 아닌 호수 공원에서 할 수 있어서 길도 편하고 산책하기 좋았어요 (픽업서비스해주십니다!)

그리고 포톤이나 고주파, 얼굴관리, 요가 시간 등 틈틈이 프로그램이 짜여있어서 시간이 금방 갔었어요!

첫날은 스무스하게 지나갔고 일요일은 프로그램 및 관리가 전혀 없었지만, 안에 마음 맞는 친구랑 홈트도 하고 근처 산책도 나가서 시간이 잘 갔고

마지막날에는 보식을 가볍게 하고 나왔는데, 보식이 너무 알차서 좋았어요 저는 회사 연차때문에 짧게 있었지만, 보식까지 생각해서 다음에는 1주일 다녀와보고 싶더라구요!!

원장님 친절하시고, 편하게 말 걸어주시고 챙겨주셔서 진짜 다이어트 물론 힐링 하다가 온 느낌이에요!

그리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고 혼자가 아니라 다같이 한다는 생각에 배고파도 이겨낼 수 있더라구요!

여러모로 저는 좋았습니다.

재방문 의사 진짜 100프로에요!!

시간만 여유가 있다면 진짜 길게 다녀와보려고요!!

그리고 3일채 안됐지만, 속도 편해지고 2.4kg를 뺄 수 있었다는게 신기해요!

제 인생에 처음으로 오래 굶어봤네요!

경험삼아 가본 것도 있지만 너무 좋은 경험이였습니다.
1 Comments
자연머뭄 04.01 12:01  
후기 감사합니다 ~~산책코스는사계절 내내  풍경이  틀려요 다음에도  또  힐링하러  오셔요